面试

韩语面试自我介绍

时间:2021-05-27 13:39:04 面试 我要投稿

韩语面试自我介绍

  导语:韩企面试怎么我介绍?欢迎阅读韩语面试自我介绍范文!

韩语面试自我介绍

  【韩语面试自我介绍范文】

  안녕하세요? 우선 면접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제 이름은 ooo 이며, 부모님과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저의 부모님은 유머가 있으시며, 따뜻한 마음을 가지셨고 매우 화목한 가정입니다.

  취미는 피아노이며 , 현재 교회에서 반주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oo 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대학에서 저는 학생회에 가입했고 3학년 때 학생회장을 맡았습니다. 그동안 힘든 일도 있었지만 보람된 점이 많았습니다. 저는 공부도 많이 했고 배운 것도 많습니다. 특히 팀웍이 제일 중요한다는 것을 알겠되었습니다.

  저의 생활 신조人生信条는 '긍정적인 마음을 갖자'입니다. 긍정적인 자세로 일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웨인 다이어의 저서 '행복한 이기주의자'를 읽고 많은 것을 깨달았고, 현재를 충실하게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꼭 귀사에 입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您好!首先感谢您给予我这次面试的机会。

  我的名字是000,和父母及妹妹一起生活。我的父母很有幽默感,又很热心,所以我们的家庭很和睦。

  我的兴趣是弹奏钢琴,现在在教会做伴奏。

  我毕业于00大学,所学专业为经营学。大学时我加入了学生会并在大三的`时候担任学生会长,那时候虽然也有很辛苦的事,但也很有意义。我学习了很多也学到了很多,特别是明白了团队协作的重要性。

  我的人生信条是“摆正心态”。我一定会以积极地心态尽最大的努力工作。我读了韦恩.戴尔所著的《幸福的利己主义者》之后学到了很多,我正努力让自己的现在活得充实。

  非常期待能到贵公司工作。谢谢。

  【韩语面试自我介绍范文】

  저는 절강에서 왔습니다.저의 고향은 풍경이 아름다운 작은 현소재지 입니다.제가 한국어를 배우는 이유는 한국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저는 3년후에 스스로 한국에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한국에서 배우고 생활하면서 한국을 느끼고 싶습니다.

  我来自浙江,我的家乡是一个山清水秀的小县城。我学习韩语是因为喜欢韩国,我希望3年后能够亲自去韩国,在韩国学习,生活,感受韩国。

  【韩语面试自我介绍范文】

  안녕하세요 (您好) 22세이고 산서성 서안시에서 태어났습니다(今年22岁,陕西西安人) (将于今年7月毕业于北京中医药大学工商管理专业) (我很喜欢韩语,希望能够学到更多!)

  감사합니다. (谢谢)

【韩语面试自我介绍】相关文章:

学习韩语技巧04-10

自我介绍面试05-12

面试自我介绍05-07

韩语专业个人求职简历02-23

应用韩语简历表01-26

面试自我介绍护士02-28

人力面试自我介绍02-26

晋升面试自我介绍02-25

纪检面试自我介绍05-19

面试的自我介绍05-18